이      름 우리세명 작성일시 2015-05-14 조회수          1862
제      목 본원에서 긴급구조통제단훈련(소방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첨부파일

본원에서는 재난 발생에 대비해 가상화제를 설정해 현장대응능력을 높이기 위해 경산소방서가 주최하여
13일 오후 2시 인원 170여명(소방71, 경산경찰서4, 경산시청10, 보건소 12, 유관기관72 등)과
소방차량 11대를 동원한 불시 출동 ‘긴급구조통제단’훈련을 실시했습니다.

본 훈련은 재난 상황을 가정하여 긴급구조통제단 가동절차와 운영요원의 임무숙지 및
유관기관 업무공조 등 신속한 통제단 가동과 현장지휘체제 확립으로
인명구조 및 수습능력을 배양해 재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훈련에서는 본원 내 지하 1층 식당에서 원인미상이 불이 발생해
지상 2층으로 연소 확대 및 인명 재산 피해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하여
화제 발생시 대처능력 향상을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본원에서는 본 훈련을 통해 화재 발생 시 대처방법을 확립하여
환자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세명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벽삼의료재단 우리세명병원 사회사업실
←이전글  다음글→ 입력 수정 삭제 답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