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름 우리세명 작성일시 2015-04-02 조회수          1788
제      목 대구한의대학교 학생들이 기관방문을 왔습니다.
첨부파일

2015년 4월 1일 대구한의대학교 학생들이
지역사회복지론 수업의 일환으로 기관방문을 했습니다.

본원에 내원한 학생들은 정신보건사회복지사와의 만남을 통해
본원 및 정신보건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이해하고
우리사회의 정신건강문제와 그 해결방법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본원에서는 네트워킹을 통해
지역사회 기관과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벽삼의료재단 우리세명병원 사회사업실
←이전글  다음글→ 입력 수정 삭제 답변 목록